구인정보 조선족 웹디자이너 구인
2013-06-05 11:07:49
박신룡 조회수 872

웹디자이너(중국동포) 구인

 

본사는 중국관광객 유치 회사로 발족하여 현재 홈페이지(xinlongtour.com)제작 중에 있으며 본인은 근 1년간 이 사업을 준비하여 현재 오픈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인바운드 관광회사로 중요 업무는 숙박, 차량, 가이드, 쇼핑, 관광, 식당, 홍보 등 분야로 큰 분류를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이 주인 아이템으로 하는 관광회사로 오프라인 쪽도 중국 쪽에 영업선이 있어도

 

본사는 기존 오프라인 관행의 영업형태에서 중국여행사 들이 찾아오는 아이템으로 타 여행사와의 차별화 전략으로 약 10가지 정도 차별화 전략이 있습니다.

 

즉 새로운 메카니즘의 개척적인 분야에 도전을 하고 있으며 아무도 흉내내지 못하는 신종 사업을 진행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인원구성으로는 현장관리 상무 1인, 쇼핑관광 분야 1인, 웹 계통 알바 학생 1인, 가이드 실장1인, 본인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예비인력으로 집사람과 딸(중국 한족) 사위(컴탁터 계통 일)가 있습니다.

 

예비인력은 아파트내에서 민박집(게스트하우스)을 운영하면서 식당, 살림집을 겸한 일을 할 예정입니다. 딸은 두 번째 임신 중이고 한국에 온지 2년 정도로 아직 업무에 투입되기는 어렵습니다.

 

웹디자이너 되시는 분은

 

업무 전반적인 일을 담당하셔야 합니다. 우선 홈피 작성에 필요한 홈피 사장의 조력자가 되어야 하며, 회사의 모든 분야에 참여 하셔야 합니다. 물론 처음부터 생소한 일을 다 알 수는 없지만 본인이 준비한 데로 협조하시면 곧 터득 될 줄로 압니다.

 

이 사업에 동참하시는 분은 그야말로 창업 동참자가 되시는 겁니다. 본인의 역량에 따라서 얼마든지 좋은 직급으로 상승이 가능하고 또 업무의 성과에 따라 회사 지분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사무실은 영종도에 있습니다. 사무실 옆은 기숙사로 쓰도록 되어 있습니다. 숙식을 제공해 드리며 가족과 같은 분위기로 근무를 할 수 있습니다. 되도록 기숙사에 기거가 되는 분을 원합니다. 회사는 창의적이고 개척정신이 있는 분을 환영합니다.

 

자세한 본인의 이력서나 소개서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근무조건이나 급여에 관한 것은 상담하면서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인천시 중구 운남동 328-1번지 201호(영종도)

구직의 자세한 신청 내용은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nana6789@daum.net)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탄로108번길 16 (매탄동, 엔타운) 504호 신샘컴퓨터디자인학원 (영통구청 옆)
고객센터 : 031-548-4242 | 팩스 : 031-548-4332 | ACU/ACA TESTING CENTER | MOS TRATINING SCHOOL
사업자등록번호 : 121-91-78142 | 대표 : 하재승 | copyright © 2012 신샘컴퓨터디자인학원. All Rights Reserved.